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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파트 미화원은 단지 내의 청결과 위생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. 주된 업무는 단지 내의 공용 공간을 청소하고 관리하여 입주자 입장에서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업무와 관련된 사항은 업무일지의 항목과 내용을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업무일지 작성
하루 동안 수행한 작업을 기록하는 업무일지를 작성합니다. 청소한 구역, 발견한 문제점, 해결된 사항 등을 포함하며, 관리사무소에서 이를 참고하여 이후의 작업을 계획하는 데 사용됩니다.
1. 청소 업무
- 복도, 계단 및 로비: 아파트 내부 복도, 계단, 로비 등의 청소를 주기적으로 수행
- 공용 화장실: 단지 내 공용 화장실을 청소하고 위생 상태를 점검합니다.
- 엘리베이터: 엘리베이터 내부와 버튼 등을 깨끗이 유지합니다.
- 쓰레기 처리: 쓰레기 분리수거장이나 쓰레기통 주변 정리합니다.
- 외부 환경 정리: 단지 내 산책로, 주차장, 정원 등의 외부 공용 공간을 청소하고 정돈합니다.
2. 관리 업무
- 주변 점검: 청소하는 과정에서 시설의 파손이나 이상 발견 시 관리사무소 보고
- 정기 점검: 주기적으로 특정 장소 시설물을 점검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
마화원 업무일지 첨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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